허스크바나 엔진톱, 오래된 연료를 사용했을때 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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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허스크바나 엔진톱을 수리해보겠습니다
허스크바나 엔진톱은 정비성이 까다로운 엔진톱중 하나입니다
수리요청으로 들어온 엔진톱을 확인해보니 카브레타 압력이 없고
오래된 연료를 담아놓아 카브레타와 연료호스 경화가 심하게 진행된 상황이었습니다
손잡이 부분을 탈거해서 연료통과 카브레타 쪽으로 향하는 연료호스를 교체합니다
저희는 일반 연료호스가 아닌 연질의 호스로 수리를 시공하여 일반호스 보다 경화되는 시간이 좀더 오래갑니다
호스를 집어넣어 교체한 모습입니다
이제 연료필터 꼿고 본체와 조립하면 됩니다
오래된 기름이 담겨있던 카브레타도 뜯어서 세척합니다
카브레타 세척액으로 카브레타 이곳저곳에 쏴줍니다
카브레타를 분해해서 경화가 진행된 다이아후레임도 교체합니다
이후 조립한상태로 신선한 혼합연료를 집어넣습니다
엔진톱에 휘발유만 넣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시동이 잘 걸린다면 엔진톱 RPM을 체크하며 RPM 조절을 합니다
RPM이 너무 과하면 엔진수명이 빨리 닳고 RPM이 너무 느리면 시동이 잘 꺼지게 됩니다
엔진톱마다 엔진에 맞는 RPM 수 가 다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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