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굴착기, 항타기 어떻게 수리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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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장, 밭에서 쓰이는 항타기, 즉 굴삭기를 수리할것인데요
굴삭기의 경우 섀시에 엔진이 얹어진 방식이어서 이리 저리 굴리면서 수리하기가 참 용의합니다만
굴삭날이라도 달려있다면 은근히 수리가 껄끄럽습니다
오늘의 수리는 카브레타, 연료호스가 경화되어 교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단 펌프질해 시동테스트를 확인했습니다
플라밍펌프 역시 경화가 와 쉽게 펌프가 되질않습니다
카브레타는 여유가 된다면 정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고 연료호스도 되도록이면 연하고 질긴 호스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고무가 부드러워야 경화가 오더라도 좀더 오랜시간을 더틸 수 있겠죠?
카브레타를 뜯어봅니다 상태가 많이 안좋아 프램만 교체하는것은 힘들듯 하여 카브레타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마무리는 조립하고 시동테스트를 하였습니다
시동이 걸리고 굴삭날이 천천히 굴러간다면 정상입니다
굴삭날은 감속기어에 물려있기 때문에 옷깃이나 천조가리가 찝혀 감기면 큰일납니다
시동테스트는 주의하여 진행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아래 지도는 저희 매장위치로, 수리가 필요하시거나 부품이 필요하신분께서는 방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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