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맛집,카페/장소

용산 에이스 홈센터를 다녀와서

hi-low 2022. 2. 10. 23: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산 에이스 하드웨어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4만가지 제품 완비가 눈에 띄는데요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weber 사의 캠핑용품이 반겨줍니다

침니스타터,기름받이,내추럴 라이터 블럭 등등 뭐 많네요

중앙에는 메인으로 weber 버너,그릴이 놓여져있습니다

붉은색 그릴이 눈에 띄네요

그릴과 그릴가림막, 침니스타터 우측하단엔 사과향 훈연칩이 보이네요

자몽향 그릴세정제, 그릴청소용 솔

마끼다 제품군도 보입니다 하단에 재고로 박스를 쌓아놓았네요

어린이용 바이오페인트, 색상별 일반 페인트

페인트엔 붓도 따라가야죠 뒷면에 붓도 판매합니다

스마토뿐만아니라 각종 다양한 회사의 붓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kendo 절단석,원형톱날 이 눈에 띄네요

ace 스패너 세트도 보입니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각종 철물,자물쇠가 보입니다

문손잡이,경첩,도어체크등

하단에서 부터 망치, 고무망치, 클램프, 조절렌치, 플라이어, 바이스 플라이어, 항공가위, 목공용홀쏘 함마망치 텅스텐철공비트날이 보이네요

건설용 MRO도 보입니다

건축현장 경고용 라벨, 주차선,작업조끼, 안전모

하중용 캐스터가 보이네요 사이즈별로 다 모아놓은 모습입니다

저소음 캐스터는 구색이 적네요

볼트,특수볼트를 DIY 용으로 소포장 해놓은 모습입니다

봉투당 10개 20개 정도 되는것 같아요

건설현장, 목공용 작업 안전화도 판매합니다

제품별, 사이즈별 구색을 갖추었네요

청소용품도 있습니다

빗자루, 청소솔, 쓰레받이, 녹비, 빗자루세트, 걸레짜기

엔진톱, 전기톱이네요

엔진톱은 저가제품으로 놓여져있네요

계양 전기톱은 반가웠습니다

산업용 진공청소기, 집진기능이 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보쉬, 블랙엔데커, 스탠리, 자잘한 회사제품들을 다모아두었네요

바로 옆에는 보쉬 제품군만 모아두었습니다

그라인더, 원형톱, 컷쏘, 브로워, 함마드릴, 전동드릴, 충전드릴, 임펙트, 렌치 뭐많네요

공구집, 공구박스도 판매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터프빌트회사제품도 보이네요

구색으로 갖춰놓은듯한 잔디깍기, 고속절단기, 원형샌더 기타 전동공구류

각도절단기는 마끼다 것만 모아뒀네요

목공용 톱이 보입니다, 저뒤로는 목공용 클램프도 보입니다

 

 

실리콘건, 폼건, 헤라, 스크레퍼,오함마, 줄톱

인테리어용 소형 공구들이네요

스패너를 사이즈별로 쫘악 모아두었습니다

가격은 싼편도 비싼편도 아니네요

코어 비트날도 사이즈별로 한켠에 구색을 갖춘모습입니다

그라인더, 고속절단석이 보입니다

하단에는 다량으로 구매할수있겠끔 박스로 채워진 모습입니다

에어타카를 기종별로 걸어놓고

타카핀을 사이즈별로 가져다놓은 모습입니다

줄자, 레이저수평기, 레이저거리측정기 인테리어를 위한 측정 공구들입니다

콤프레샤는 일반2.5 옆에는 저소음모델, 상단에는 충전콤프레샤도 있네요

전동타카입니다

일산 드라이버비트날입니다

비트날은 아직 국산화가 덜되었네요

일산이 많이보입니다

플라이어류도 역시 일산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공구의 퀄리티는 아직 일본이 우세한가 봅니다

4인치 그라인더류, 충전가위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예초기역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SDS 함마드릴 비트만 사이즈별로 모아놓은 모습입니다

우측엔 믹서날과 앙카타격용 핸들도 보입니다

2층에 올라와보니 인테리어를 전시해놓은 모습입니다

옷걸리, 서랍장, 의자가 보입니다

LED주방,욕실, 거실등 설치된 등이 다양히 많네요

전선류 연결용 모듈러도 판매하네요

원예용 호스릴

각종 주방,욕실용품을 판매합니다

욕실수전이네요 설치해놓은 모습을 보여주고

포장된 박스를 놓아두었네요

주방싱크대, 주방용 수전제품군입니다

멀리 후라이팬도 판매하네요

전기인버터, 가스레인지

 

인테리어용 벽면 재질을 정할수도 있습니다

욕실을 이렇게 꾸미면 얼만큼의 비용이 들까요 홈센타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 욕실세트가 마음에 드네요

비데도 판매합니다 좌측하단에 좌식 안마기도 판매하네요

도어샤시입니다

에이스 홈센타의 구색은 여기까지입니다

방문하면서 물건의 물량은 많지않지만

품목을 다양하게 취급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한국도 일본처럼 점차 DIY가 활발해지는 모습을 보며 인건비가 비싸지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낌니다

 

https://blog.naver.com/853742/222453710373

 

포천 폴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경기도 포천에 있는 카페 폴콘에 다녀왔습니다 화초는 가짜지만 굉장히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S N S 공 유 하 기


네이버

카스

트위터

구플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