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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DT 엔진톱 UCS-52 조립 방법

hi-low 2023. 10. 22.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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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영진볼트공구 입니다

 

UDT에서 출시한 UCS-52 제품을 조립해보겠습니다

 

UCS-52는 저렴한 가격에 고출력 제품을 가질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 제품으로

 

비록 중국산으로 들어와 부품과 A/S가 어렵지만 관리만 잘 한다면 수명 다할때 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CS-52 조립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조립하실때 스파이크를 조립하셔야 합니다

 

스파이크는 벌목하실때 나무를 물어주는 장치로 벌목시 엔진톱이 나무위에서 미끄러지는것을 방지합니다

 

동봉된 렌치볼트와 L 렌치로 조여주시면 됩니다

 

스파이크가 장착이 되었다면 톱바를 조립하시면 됩니다

 

톱바는 브레이크 아세이 볼트구멍과 클러치 드럼 뒤편으로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처럼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톱바가 조립되었다면 이제 톱날을 조립해야 합니다

 

톱날은 클러치드럼 뒤편으로 해서 톱바에 얹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에서는 짤려서 잘 안보이지만 드럼과 톱바에 얹은 다음 톱바 끝부분에 천천히 돌리면서 끼우면 톱바에 부드럽게 얹어집니다

 

브레이크 아세이를 조립할때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톱바와 간극 볼트의 볼트와 구멍이 일치해야 정확하게 체인에 탠션을 줄수 있게됩니다

 

브레이크 아세이와 톱바를 조립하는 방법은 다음번에 좀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봉된 볼트렌치로 왼쪽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구멍에 텐션볼트를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구멍에 정확히 맞춰졌다면 렌치로 볼트를 오른쪽으로 조아 톱날 체인에 텐션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으로 천천히 돌리시면 체인톱날에 서서히 올라오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체인톱날은 브레이크 아세이의 브레이크를 해제한 뒤 천천히 돌려보시면서 장력을 주시면 됩니다

 

날이 어느정도 팽팽하고 잘 돌아간다면 브레이크 아세이에 너트를 체결해 조립을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마무리로 항상 이동시 톱바 커버를 씌우시기 바랍니다

단단한 곳에 톱날이 부딪히면 절단력이 떨어지게 되니 톱날 내구성을 위해 톱바 커버를 항상 씌워주세요

 

여기까지 UCS-52 조립 방법이었습니다

 

보다 다양한 엔진톱 조립방법은 댓글로 문의주시면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ngjin.toolpark.kr/product/product-detail.do?goods_code=3232431

 

영진볼트공구 :: [UDT엔진톱] 엔진톱 UCS-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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